-
트레이더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후기, 가격, 정보일상에서 만나는 것들/마트.편의점 2020. 4. 22. 09:00
트레이더스에는 빵, 샌드위치, 케이크, 마카롱 등의 디저트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진열되어있다.
지금까지도 한두 번 먹어본 게 아니지만, 이번에 다시 구입해서 주말 아침식사로 먹은 샌드위치의 후기를 남겨본다.
트레이더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흰 식빵과 크랜베리, 치킨,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간 샌드위치로 한 통에 4개의 샌드위치가 들어있다.
나는 아낌없이 주는 트레이더스라는 말을 자주 쓰는데, 역시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도 마찬가지로 그 내용물이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다.
그래서인지 칼로리는 1,232 kcal.
평소에도 먹던 샌드위치라 생각 없이 담았는데 자세히 보니 20%를 할인하고 있었다.
트레이더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가격 7,184원 (20% 할인 가격)
왜 할인을 하는 거지? 행사 할인인 건가? 생각했는데, 뜯어보니 유통기한의 문제였던 것.
나는 17일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알고 보니 전날 목요일 아침에 만들어졌던 제품이었던 것이다!
그래도 상태를 보면 아주 괜찮은 데다가 유통기한 하루, 이틀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지만, 그게 아니라면 할인하는 샌드위치는 조금 고민해봐야겠다.
양상추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고, 토마토 슬라이스는 무려 한 샌드위치당 4개씩 들어있다.
빵은 위, 아래, 가운데까지 3장 들어가고, 크랜베리가 박힌 닭가슴살이 진짜 뭉텅이로 들어가 있는 두툼한 샌드위치다.
하나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에는 편하게 되어있으나, 워낙 크기가 커서 예쁘게 먹기는 힘들겠다.
한 손에 이렇게 들어오는 사이즈의 트레이더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4개에 할인해서 7,184원이었으니, 이 샌드위치 하나가 1,800원 정도...... 헐.
가격은 가격이고, 맛은? 맛이 없으면 가격이 무슨 소용이겠는가.
문제는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맛도 괜찮다는 것.
가격 생각 전혀 하지 않고 오히려 맛으로만 선택한다면 스타벅스가서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를 먹겠다.(요거 내 최애)
하지만 가끔이 아니라 자주, 아침 대용으로 먹거나 여러 명이 함께 먹을 샌드위치를 사야 한다면 트레이더스로 고고!
가성비를 생각하면 절대 나쁜 대안이 아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것들 > 마트.편의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크보이 배 vs 탱크보이 시칠리아 레몬 vs 탱크보이 애플젤리 후기, 추천 (0) 2020.04.24 트레이더스 호주산 냉장 와규 등심 + 트레이더스 와인 T7 까베르네 소비뇽 후기, 가격 (0) 2020.04.23 트레이더스 아이스크림 / 나뚜르 녹차, 초코, 바닐라 후기, 가격, 맛추천 (0) 2020.04.21 트레이더스 치즈스틱 '임실치즈 프리미엄 모짜렐라 치즈스틱' 버거킹 치즈스틱이랑 비슷한 맛일까? (0) 2020.04.05 트레이더스 반찬 : 양념깻잎, 오징어채조림. (0)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