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이더스 피자, 이것은 피자인가 핫도그인가? "잔슨빌 핫도그 피자" 후기일상에서 만나는 것들/마트.편의점 2020. 4. 2. 11:38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새로운 피자가 나왔다.
잔슨빌 소시지가 올라간 특이한 피자.
잔슨빌 핫도그 피자.
버거킹에서 잔슨빌과 콜라보해서 핫도그를 만든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기대치에 못 미쳐 아쉬움이 컸다.
잔슨빌 핫도그 피자는 과연 어떨지 궁금궁금.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피자로는 콤비네이션 피자, 디럭스 치즈 피자,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가 있다.
이 피자들은 한 판, 또는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선택할 수 있다.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들었고, 실제로 주문 후 기다리고 있을 때 가장 많이 나오기도 했다.
주문을 하면 영수증과 함께 주문 교환권을 받는다.
이걸 가지고 기다리고 있다가 주문번호가 뜨면 받으러 가서 이 교환권을 드리면 된다.
잔슨빌 핫도그 피자는 1.25L의 펩시콜라와 세트 상품이었고, 가격은 13,000원이다.
피자 한판을 13,0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심지어 맛있기까지 하다!)
다른 트레이더스 피자에 비해 사이즈는 확실히 작아 보였는데, 대신 속이 꽉 찼다!
조각마다 잔슨빌 소시지가 하나씩 통으로 올라가 있다.
대충 잘려서 올라가는 것도, 반으로 잘려서 보이기만 하는 것도 아니었다.
물론 대충 던져지긴 했나보다. 대칭이 안맞는다. 특히 오른쪽 ㅋㅋㅋㅋ
재료를 아끼지 않은 듯 두툼하면서도 가득 찬 트레이더스 잔슨빌 핫도그 피자다!
소시지 자리가 움푹 파여있다.
그만큼 치즈가 굉장히 듬뿍 올려져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한 조각의 두께가 어마어마하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밀가루 도우가 두꺼워서가 아니라 얇은 도우에 토핑이 어마 무시하게 올라가서라는 점.
역시 아낌없이 주는 트레이더스 피자.
잔슨빌 소시지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치즈 등의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다 보니 피자가 단단하지 않아 먹기 불편하긴 했다.
그런데 그 불편함은 신경도 안 쓰일 정도로 듬뿍 올라간 치즈와 소스, 토핑들 덕분에 행복했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잔슨빌 핫도그 피자.
소시지랑 같이 한입 베어 물었을 때의 감동은 글로 설명할 수가 없다.
한 조각을 먹고 있으면 마치 피자가 아니라 핫도그를 먹고 있는 착각이 들 정도의 맛.
한번 먹으면 한판이 끝날 때까지 멈출 수 없는 피자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완전 적극 추천하는 트레이더스 잔슨빌 핫도그 피자!
이건 고민하지 말고 도전해야 한다.
'일상에서 만나는 것들 > 마트.편의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레이더스 치즈스틱 '임실치즈 프리미엄 모짜렐라 치즈스틱' 버거킹 치즈스틱이랑 비슷한 맛일까? (0) 2020.04.05 트레이더스 반찬 : 양념깻잎, 오징어채조림. (0) 2020.04.03 트레이더스/ 안 사먹으면 후회하는 '호주산 냉장 와규 살치살' 후기 (맛있게 먹는 방법) (0) 2020.04.01 트레이더스/핸드드립커피 '핸드립' 아라비카원두 내려먹은 후기/ 캠핑용 핸드립커피 (0) 2020.03.27 GS 편의점/ 나쵸 치즈콤보, 살사콤보 1+1 후기. (1,000원의 행복) (0) 2020.03.21